'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성수기 주말 방문 후기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주말 방문 후기 "

 

뜨끈한 물의 온천은 보통 12월~2월이 성수기로 분류되는데요. 한창 성수기인 요즘, 겁도 없이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를 주말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물 반 사람반이었지만 그래도 즐겁게 놀다 온 후기 들려드리겠습니다.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요금 및 할인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주말 정가 기준 1인 50,000원 입니다. 선셋, 나이트스파 요금은 좀 더 저렴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3시 이후 입장은 30,000원, 5시 이후 입장은 23,000원입니다. 네이버 예매는 종일권 기준으로 구매 가능하며 1인은 41,000원 (-18%), 3인 가족권은 114,500원 (23%)로 구매할 수 있어 미리 결제하고 방문하였습니다. 네이버예매 결제하고 가시면 입구의 키오스크에서 바로 바코드 인식 후 발권 가능합니다. 

 

그 밖에도 통신사 등 제휴 할인과 어린이 할인이 있는데, 해당 할인은 현장 예매 구매시에만 적용이 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 동반 가족이라면, 현장에서 이동통신사 제휴 할인 20% + 어린이 할인 (7세 이하) 40% 를 적용받으면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요금 할인

 

아산 파라다이스 도고 주차장 전경

주차장은 건물 앞 부지에 야외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차장 규모는 꽤 큰 편이지만, 저희는 10시경 방문했는데도 의외로 차가 많이 차 있었습니다. 그래도 부지가 널찍해서 주차하는 데 큰 어려움은 없어 보였습니다.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주차장

 

아산 파라다이스 도고 대여 및 구매 

실내 입장 시 간단한 가방 검사를 합니다. 음식물 반입은 금지외어 있으며, 탈의실에 비치되어 있는 수건도 입장 시 반입 불가합니다. 물과 이유식 및 환자식, 씨를 제거한 손질된 과일 정도만 반입 가능합니다. 입구로 들어와 계단을 내려오면 바로 구명조끼 대여소가 있습니다. 성인용은 5,000원 / 소인은 3,000원으로 대여 가능합니다. 워터파크 내 모든 결제는 락커룸 키로 연동되어 있어 후불 정산되므로 따로 카드나 현금을 소지할 필요는 없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실내바데풀 전경 

실내에는 다양한 워터마사지를 비롯한 유아풀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곳 저 곳을 돌며 뭉친 근육 등을 풀어주기 좋습니다. 물은 아주 뜨겁지는 않고 따뜻한 편이니 아이들도 오랫동안 놀기 부담이 없습니다. 아쉬운 점은 유아 미끄럼틀이 딱 하나 작은 것이 있습니다. 7세 이하의 어린이들에게 적합하고 더 큰 아이들이 놀만한 기구는 실내에는 따로 없습니다.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실내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실외유수풀 전경 

실외는 물이 자동으로 흘러가는 유수풀로 이루어져 있고 곳곳에 온천풀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작은 미끄럼틀이 있고, 그 외 워터파크처럼 미끄럼틀과 놀이시설이 있는 아쿠아플레이존은 겨울에는 운영되지 않고 하계시즌에 운영됩니다. 어차피 추워서 나가기가 쉽지 않습니다. 유수풀은 김이 모락모락 나지만 생각보다는 물이 따듯하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렇다고 추운 정도는 아니지만 제 느낌에는 약 32-33도 정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온천수는 뜨끈~해야 몸이 확 풀리는 느낌인데, 그 정도는 아니고 춥지 않은 따뜻함 정도였습니다. 

 

아산 파라아디스 스파 도고 실외풀

 

아래 사진 저 뒤로 보이는 파도풀을 가려면 약 50cm 길을 총총총 걸어가야 하는데, 뛰면 안되는 걸 알지만 너무 추워서 후다다닥 뛰게 되더라고요. 파도풀 물이 유수풀보다는 좀 더 따뜻하게 느껴졌고, 파도가 심하지 않아 어린아이들과 함께 놀기에도 크게 위험해 보이지 않았습니다. 중간중간에 정기적으로 10분씩 휴식 타임이 있어 그 때는 모두 밖으로 나와야 합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파도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푸드코트 

물놀이는 하다 보면 금방 배가 출출해지죠. 저희는 돈가쓰와 해물짬뽕, 어묵우동으로 허기를 채웠습니다. 돈가스는 무난하였고, 어묵우동도 나쁘지 않았는데 국물이 고추가 들어가 매콤했습니다. 우리 집 아이는 맵다고 먹지를 못했네요. 해물짬뽕은 개인적으로는 비추입니다. 국물을 미리 끓여놔서 그런지 너무 걸쭉한 느낌이었고, 향도 썩 맘에 들지 않는 비릿한 느낌이 있었네요. 차라리 더 저렴하면서도 실패 확률이 낮은 순두부라면을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푸드코트

 

교촌치킨 매장도 따로 있습니다. 실외에도 아쿠아바가 있어 간단한 식사나 간신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따뜻한 물속에서 주문을 하고 먹을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용했지만, 사람이 많이 포기했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교촌치킨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푸드코트 메뉴

푸드코트 메뉴는 시즌메뉴, 한식류, 그 외 양식/일식/중식류 가 있습니다. 가격은 있는 편이지만 그래도 관광지 특성을 고려하면 아주 터무니 없는 가격은 아닙니다. 그래도 짬뽕은 좀 아깝더라고요. 식사 메뉴 외 커피나 츄로스 같은 간단한 간식류도 이용 가능합니다. 아래 메뉴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푸드코트 메뉴

 

반응형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푸드코트 메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푸드코트 메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부대시설

내부에는 어린 아가들을 위한 유아휴게방이 있었고, 사진에는 없지만 엄마들이 좋아할 마사지샵 (페이셜, 바디 관리), 닥터피쉬존 등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인당 5,000원에 닥터피시를 체험했는데 발 각질 관리도 되는 것 같고 나쁘지 않았습니다. 아이를 잠시 아빠에게 맡기고 마사지 삽에서 피로를 푸는 엄마들도 많은 것 같았습니다. 시간이 그리 길지 않아 부담 없이 이용하기에 좋은 듯하네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유아방

마사지 코스와 비용은 하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전문 테라피스트의 세심한 손길과 다양한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이 편히 쉬어갈 수 있는 곳입니다. 오로지 수기 관리로만 케어 해드리며, 편안한 휴식과 새로운 에너지가

www.paradisespa.co.kr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샤워실 이용팁

주말에 사람이 붐비다 보니 여성 탈의실이 경우 샤워실 공간이 협소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물놀이 후 샤워실을 이용하실 때 탈의실 입구 바로 앞에 있는 샤워실 말고, 수영복만 간단히 탈의하고 탈의실 제일 안쪽에 있는 욕탕 (온천탕)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도 공간이 왜 이렇게 좁나 하고 불평했는데 나중에 안쪽에 있는 욕탕을 발견하고 아쉬웠습니다. 머리 말리실 때도 샤워실 쪽 말고 탈의실 제일 안쪽 끝으로 가시면 욕탕 옆에 넓은 공간이 있으니 그곳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퇴장하실 때는 카드키를 카운터에서 먼저 정산하셔야 신발 락커를 열 수 있으니 먼저 정산 후 신발을 찾으시면 됩니다. 

 

아래 사진은 퇴장할 때 찍은 사진으로 주말 오후 3-4시경 사진입니다. 3시 권을 끊고 입장하시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사람이 가장 몰리는 시간인 것 같습니다. 번잡하기는 한데 그래도 아이들은 즐거워하니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혹시 애인과 함께 2인 방문하시는 분들에게는 썩 추천하고 싶지는 않네요.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3월 1일까지만 운영하고 2023년 3월 2일부터 2023년 4월 27일까지는 약 2 개월간 재 정비를 거친 후에 4월 28일에 재개장 한다고 합니다. 아직 이번 겨울에 온천 여행을 하지 못하신 분들은 남은 기간을 이용하여 즐거운 여행 하고 오시길 바랍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주말

 

이상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내돈내산 방문 후기였습니다. 

 


 

 

고창으로 떠나는 여행 '힐링카운티 석정온천휴스파'

겨울이 되니 온천 여행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겨울 힐링여행에 딱 좋은 석정 온천 휴스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힐링카운티 석정 온천 휴스파는 어떤 곳인가? 석정 온

do-somethingnow.tistory.com

 

 

서울 근교 온천 여행 Best 5 어디일까?

날이 추운 겨울에는 뜨끈한 온천수에 몸을 푹 녹이는 것만큼 좋은 여행이 없는 것 같습니다. 온천여행은 좋지만, 멀리 가기에는 부담스럽다면 주말을 이용해 서울에서도 멀지 않은 서울 근교의

do-somethingnow.tistory.com

 

 

가성비 좋은 생생정보 호텔뷔페 9900원! 어디일까?

이번 주 생생정보 가격파괴 Why 코너에서 반영된 가성비끝판왕 호텔뷔페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저도 방송을 보니 저렴한 가격에 약 40가지 음식을 먹을 수 있다니 꼭 가보고 싶어 찾아보게 되었

do-somethingnow.tistory.com


 



Good job.
See you tomorrow!

포스팅이 유익했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 네이버 애널리틱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