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에어 M2 파우치 추천 후기

* 100% 내돈내산 리뷰

 

 


바이밸 맥북에어 M2 / 노트북 파우치
Brown 색상
S형 (13인치, 13.4인치, 14인치)
24,300원 

 

맥북에어 M2를 구매하고, 급하게 파우치를 찾아봤습니다. 제가 찾은 파우치의 조건은, 

 

첫째, 심플할 것. 

둘째, 거치대 기능이 있을 것. 

셋째, 내부 보호가 될 것. 

이렇게 단순했습니다.

 

그렇게 쿠팡을 뒤져서 찾은 게, [바이밸 맥북 에어 기능성 노트북 파우치] 였는데요.

 

포장

포장은 가격대에 비해 굉장히 깔끔합니다. 본품인 케이스 파우치에 사은품으로 주는 부속품이 담긴 비닐팩이 딸려옵니다. 후면에 Multifunctioanl Laptop Sleeve라고 표기되어 있고, 제품 특징들이 쭉 나열되어 있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그렇다고 너무 허접하지도 않은 심플한 포장입니다.

 

바이밸 맥북 에어 파우치

 

 

디자인

디자인도 군더더기 없는 깔끔 그 자체입니다. 물론 가격대가 높지 않은 파우치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인조가죽인 게 티는 나지만, 크게 신경 쓰지 않는 부분이라 거슬리진 않았습니다. 고급스러운 가죽 느낌을 기대했다면 만족도가 떨어질 수는 있을 것 같네요. 하지만 가격대를 생각하면 분명 가성비 높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찍찍이로 여닫음이 되어 있고, 겉면에 BYVAL이라고 브랜드 로고가 박혀 있어 전반적으로 심플한 느낌입니다.

 

바이밸 맥북 에어 m2 파우치

구성

24,300원 주고 케이스를 하나 샀는데, 딸려 오는 사은품이 뭐가 많습니다.

 

전체적인 구성은

- 본품 (케이스) 1개 

- 어댑터파우치 1개 

- 마우스파우치 1개 

- 부속품파우치 1개 

- 밸크로라인스트랩 2개 (선정리용)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이밸 맥북 에어 m2 파우치

 

기능

파우치의 기능이랄 것이 특별한 건 없지만, 개인적으로 구매 포인트이자 만족하고 쓰는 기능은 두 가지입니다.

  • 일체형 노트북 거치대가 포함되어 있다는 점
  • 파우치 커버를 마우스 패드 겸용으로 쓸 수 있다는 점

외부에서 사용을 많이 하거나 이동이 잦은 사람들에게는 은근히 유용한 기능입니다. 거치대도 흔들림 없이 잘 받쳐주고, 마우스패드로 쓰는 커버 부분도 마우스 인식이 부드럽게 잘 되어 만족스럽습니다.

바이밸 맥북 에어 m2 파우치

 

사이즈 및 내부

제가 선택한 사이즈는 S형으로 13-14인치 노트북을 커버하는 사이즈입니다. 맥북 에어 M2 기준으로 아주 살짝 여유 있게 잘 맞는 편이네요. 내부는 융원단으로 처리되어 있어 제품 스크래치를 방지하고 보호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 추가로 스트랩이 달려있어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해 줍니다. 

바이밸 맥북 에어 m2 파우치

 

아직까지는 딱히 아쉬운 점은 느끼지 못한 바이밸 파우치 후기였습니다. 가성비 대비 기능과 디자인이 나쁘지 않아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포스팅이 유익했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 네이버 애널리틱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