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만털자! 음료 속 알갱이 쉽게 다 먹는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포도봉봉 음료수 아시...지요? 저는 고전파라서 포도봉봉, 비락식혜, 갈아만든배 이런 음료수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ㅎㅎ 그런 음료수들의 공통점이 안에 과일, 쌀 같은 알갱이가 있다는 점이지요. 그래서 항상 먹기전에 격력하게 흔들곤 하는데, 그렇게 흔들어 먹어도 꼭 마지막에 건더기가 안에 걸려서 입에다 사정없이 털어넣어도 다 안나오는 경우가 많아 아쉽지요. 

 

오늘 우연히 포도봉봉 알갱이 쉽게 다 먹는 법을 발견해서 재미로 공유드리려고 해요. 그건 바로...

 

 

 

 

 

 

 

 


!!!!!!!!!

 

허무할 정도로 간단하지만, 저는 보고 너무 놀랬어요. 아니, 왜 난 저 생각을 못했지???? 싶어서ㅋㅋㅋ 다들 아셨나요... 

 

우스갯소리인지 모르겠지만, 유체역학 전문가의 답변이라고 하는데. 저렇게 입구 아래쪽을 찌그러뜨려주면, 실제로 알갱이들이 입 안으로 마구 쏟아져 나온다고 하네요. 사람이란 자고로 이과를 나와야 함을 깨닫는 순간입니다...

 

내일 당장 사마시러 가야겠어요. 여러분도 시원하게 한 캔 하세요!

 


 

포스팅이 유익했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 네이버 애널리틱스 */